비머코리아의 최신 뉴스!

비머코리아에서는 BMW에 관련된 최신 뉴스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BMW 튜닝과 각종 레이싱, DIY 관련 정보들도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BMW 뉴스노란색 주간 주행등과 여러가지 개조를 한 BMW M3 투어링

BimmerKorea
2023-01-25
조회수 475


BMW는 2022년 6월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M3 투어링을 공개했지만 뮌헨에서 슈퍼 왜건의 생산이 시작된 것은 11월이 되어서였습니다.    마침내 고객에게 배송이 진행되고 있으며, 자동차 튜닝업체에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G81을 손에 넣는 것은 시간문제였습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R44 Performance는 현재 프로토타입 단계에 있는 H&R 조절식 서스펜션을 포함하여 꽤 많은부분을  개조하여 맞춤형 빌드를 선 보였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3.0 CSL, M4 CSL , M5 CS에 이어 노란색 LED 주간주행등이 적용된 전면부에 있습니다 . 또한 프론트 스플리터, 키드니 그릴, 사이드 스커트, 사이드 미러 캡, 듀얼 핀 덕트 및 리어 디퓨저를 포함하는 탄소 섬유 바디 키트도 있습니다. 차량 후면은 기존 테일램프가 M4 GTS를 연상시키는 OLED 세트로 교체됩니다. 실내에는 시트백을 위한 탄소 섬유파츠도 있습니다.



R44 Performance가 만든 이러한 변경 사항은 오스트리아의 고급 자동차 딜러이자 수리점인 Sport Wagen Handel에 속한 M3 Touring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 역시 머지않아 영국 튜닝업체에 의해 수정될 것입니다. R44는 3월이나 4월에 자체 성능을 얻을 수 있으므로 올해 말에 더 많은 모드를 보게 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된 에어 필터를 제외하고 후드 아래에는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유비쿼터스 S58 을 사용하는 M3 Touring 에서는 트윈 터보 직렬6기통 3.0리터 엔진이 추가 출력을 위해 튜닝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BMW가 xDrive 및 8단 자동이 장착된 컴페티션 모델에서 AMG C63 경쟁자에대한 대응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OEM 외관에서는 더 강한 510마력(375킬로와트) 및 650뉴턴미터(479파운드 피트) 이상의 토크에 적합합니다. 


Source BMW BLOG

#bimmerkorea #비머코리아 #bmwnews #bmw뉴스 #bimmer #비머 #BMW #BMWM #비엠더블유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쟁이 #ultimatedrivingmachine #M3 #Touring #M3Touring #M3투어링



0 0

베스트 셀러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