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머코리아의 최신 뉴스!

비머코리아에서는 BMW에 관련된 최신 뉴스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BMW 튜닝과 각종 레이싱, DIY 관련 정보들도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BMW 뉴스VIDEO : BMW 5 시리즈 GT는 진짜 멋진 차 일까요?

BimmerKorea
2023-03-16
조회수 440




F07세대 5시리즈 투어러를 무자비하게 조롱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제게 5 시리즈 투어러는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차가 아니라 마치 Quasimodo(노틀담의꼽추)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상한 모습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응이 되는지 그나마 봐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실제로 운전해보면 주행질감이 꽤 좋은데요. 그래서 다시 물어보겠습니다, 5시리즈 GT는 과연 멋진 차 일까요?



F07 5시리즈 GT는 기본적으로 F10 세단의 해치백 버전이었기 때문에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전면과 가장 중요한 후면이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그것은 뒤쪽에 많은 양의 짐을 실을수 있으며 또한 서스펜션과 승차감도 다시 조정되었습니다. 



그러나 5시리즈 GT는 BMW가 지금까지 만든 것과는 다릅니다. 처음에는 실제로 7 시리즈로 시작했지만 요상한 지붕을 수용하기 위해 휠베이스를 약간 줄였습니다. 옆모습도아주 호화롭고 보기 좋은 인테리어를 갖췄으며, 3.0리터 트윈스크롤 I6인 'N55' 엔진 덕분에 놀라울 정도로 빨랐습니다. 하지만 5시리즈 투어링에서 가장 멋진 부분은 전통적인 트렁크처럼 백엔드를 열거나 Gran Coupe 스타일의 해치백처럼 뒷단을 열 수 있는 기능 이었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실용성을 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측면에서는 내가 운전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꽤 유망해 보입니다. 또한 멋진 수정 목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낮은 서스펜션, 더 큰/스태거드 휠 그리고 Eisenmann 배기 장치를 사용합니다. 배기장치에 대해 말하자면, N55 엔진은 공격적이지도 너무 조용하지도 않으면서 고급스럽고 비싼 소리를 내는 비단결처럼 매끄럽고 세련된 소리를 냅니다. 그 배기 장치에는 쿼드 팁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공격적으로 보입니다.



한 번에 수백 마일을 운전할 수 있는 대륙 크로스오버 마일 먼처로서 5시리즈 투어러는 넓고 편안하고 상당히 빠르며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애프터마켓 부품도 아주 많습니다. 그것이 내 첫 번째 선택은 아니었지만 저는 몇 년 동안 5 시리즈 투어링에게 설득 당했는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지금은 실용적이고 편안하며 빠른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BMW의 under-love hunchback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Source BMW BLOG


:#bimmerkorea #비머코리아 #bmwnews #bmw뉴스 #bimmer #비머 #BMW #BMWM #비엠더블유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쟁이 #ultimatedrivingmachine #5_Series_GT #5시리즈GT

0 0

베스트 셀러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