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머코리아의 최신 뉴스!

비머코리아에서는 BMW에 관련된 최신 뉴스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BMW 튜닝과 각종 레이싱, DIY 관련 정보들도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BMW 뉴스이제 Android 장치에서 BMW 디지털 키 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mmerKorea
2023-05-15
조회수 989




BMW Digital Key Plus는 이제 Android 운영 체제가 설치된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Apple 장치와만 호환되었지만 이제 Samsung 또는 Google의 호환 장치를 사용하는 고객은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도 BMW의 잠금을 해제하고 잠그고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이제 디지털 키 플러스는 현재 Samsung Galaxy S23+/Ultra 및 Google Pixel 7 Pro 스마트폰과 적합한 하드웨어*가 있는 이전의 여러 모델에서 설정하고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컴포트 액세스 기능이 있는 기존의 차량 키와 마찬가지로 고객이 기기를 들고 접근하거나 멀어지면 차량을 잠그거나 잠금 해제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조정된 웰컴 라이트 디스플레이와 라이트 카펫도 차량 장비에 따라 물리적 키와 같이 작동합니다.

 

초광대역 기반의 높은 편의성, 높은 보안성.

 

디지털 키 플러스가 탑재된 스마트폰은 초광대역 기술(UWB)을 사용하여 가능해진 확장된 기능으로 차량 키를 완전히 대체합니다. 높은 대역폭의 근거리용 디지털 무선 기술로 매우 정밀한 위치 파악과 최대한의 보안이 특징입니다. UWB의 정밀도는 또한 무선 신호가 방해를 받거나 가로채는 릴레이 공격의 위험을 사실상 제거합니다. BMW는 주요 파트너와 협력하여 해당 사양을 개발하고 Car Connectivity Consortium(CCC)을 통해 자동차 산업의 글로벌 표준으로 확립했습니다. CCC는 모든 스마트 모바일 장치의 차량 연결성을 위한 글로벌 원동력입니다.

 

BMW 디지털 키 플러스는 My BMW 앱을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또한 Android 또는 iOS 스마트폰을 보유한 최대 5명의 다른 사용자와 차량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모드는 사용자가 휴대폰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후에도 최대 5시간 동안 휴대폰을 잠금 해제하지 않고도 차량을 잠금/잠금 해제하고 시동을 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디지털 키 플러스의 편의성을 더해줍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지금까지 Digital Key Plus는 iPhone 및 Apple Watch만 호환되었습니다. BMW는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디지털 차량 액세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다음 중요한 개발 단계는 이제 Android 기기에서 모든 범위의 편안한 액세스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최근 2022년 12월에 BMW 그룹은 Apple 및 Google과 같은 파트너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디지털 키의 추가 확장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즉, 이메일, SMS 또는 다른 기타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iPhone과 호환되는 Android 장치 간에 디지털 키를 안전하게 교차 플랫폼으로 공유할 수 있게 되는것 입니다. 

 

Android 호환은 2022년 11월에 생산된 Digital Key Plus 지원 차량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2022년 11월 이전에 생산된  차량으로 디지털 키 플러스 지원 기능이 확장될 예정입니다.

 

* 삼성 기기(Android 13.1 이상 실행):

Galaxy S23+, S23 Ultra, S22+, S22 Ultra, S21+, S21 Ultra , Z Fold4, Z Fold3, Note20 Ultra(Samsung Wallet이 있는 시장)

Google 기기(Android 13.1 이상 실행):

Pixel 7 Pro, Pixel 6 Pro



Source bmwusanews


#bimmerkorea #비머코리아 #bmwnews #bmw뉴스 #bimmer #비머 #BMW #BMWM #비엠더블유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쟁이 #ultimatedrivingmachine #BMW_Digital_Key_Plus #Android

0 0

베스트 셀러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