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머코리아의 최신 뉴스!

비머코리아에서는 BMW에 관련된 최신 뉴스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BMW 튜닝과 각종 레이싱, DIY 관련 정보들도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BMW 뉴스북미의 BMW가 시승을 위해 나무를 심습니다.

BimmerKorea
2023-05-15
조회수 290




BMW of North America는 오늘 시닉 아메리카(Scenic America)와 지구의 날 파트너십을 통해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미국 BMW 센터에서 전기차 시승을 할 때마다 25그루의 나무를 심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자연경관의 시각적 특성과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강화하는 데 전념하는 유일한 국가 비영리 단체인 Scenic America는 BMW가 화재로 피해를 입은 삼림 지대에 나무를 심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북미의 BMW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환경을 의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Scenic America와 협력하여 나무를 심음으로써 지속 가능성 목표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심은 나무는 대기에서 이산화탄소를 제거하고 우리가 숨쉬는 산소를 생성하며 야생 동물에게 집을 제공할 것입니다. 도시 환경의 나무 캐노피는 온도를 조절하고 에너지 사용을 줄이며 스모그 수준을 낮춥니다.

 

"지속 가능성은 BMW 그룹 가치의 핵심이며, 우리가 만드는 자동차를 넘어 우리 주변 세계에서 우리가 살고 운영하는 방식으로 확장됩니다."라고 BMW 북미 마케팅 부사장인 마커스 케이시(Marcus Casey)는 말했습니다. "Scenic America와 힘을 합치면 한 번에 한 그루의 나무, 한 번에 한 대의 EV 테스트 드라이브 등 의미 있는 방식으로 지구에 환원할 수 있으며, 동시에 성장하는 완전 전기 자동차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Scenic America는 시민이 미국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호하도록 돕는 데 전념하는 유일한 국가 비영리 조직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사업에 좋고 모든 사람이 아름다운 공간에서 살고 일하고 즐길 자격이 있다는 확고한 믿음에 따라 Scenic America는 사회에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이 나무 심기와 전기 자동차 홍보를 통해 Scenic America 사명의 몇 가지 핵심 구성 요소를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믿습니다."라고 Scenic America 회장 Mark Falzone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이니셔티브에서 BMW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이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더 많은 지역에 더 많은 나무를 심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BMW는 현재 미국에서 BMW iX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과 BMW i4 및 BMW i7 세단의 세 가지 완전 전기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완전 전기식 BMW i5 Sedan은 BMW가 올해 EV 판매량을 2022년대비 세 배로 늘리기로 한것에 맞춰 올해 말 출시될 예정입니다. BMW는 또한 BMW X5 xDrive45e, BMW 330e 및 BMW 530e를 포함하여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일부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도 제공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BMW XM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도 최근 쇼룸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BMW는 2023년 1분기 미국 전체 판매의 8%에 해당하는 6,588대의 배터리 전기차를 판매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전기 자동차(배터리 모델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합한)는 이번 분기 미국 판매의 거의 17%를 차지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전기 모델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인해 BMW는 2030년까지 미국에서 최소 100만 대의 완전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Source bmwusanews


#bimmerkorea #비머코리아 #bmwnews #bmw뉴스 #bimmer #비머 #BMW #BMWM #비엠더블유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쟁이 #ultimatedrivingmachine 


0 0

베스트 셀러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