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머코리아의 최신 뉴스!

비머코리아에서는 BMW에 관련된 최신 뉴스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BMW 튜닝과 각종 레이싱, DIY 관련 정보들도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BMW 뉴스사진 비교: BMW XM 라벨 레드 vs BMW XM

BimmerKorea
2023-05-22
조회수 585




BMW는 XM SUV의 최신 버전인 라벨 레드를 출시했습니다. 컬러 라벨 명명법을 사용한 최초의 BMW이므로 특별한 것이 있는지 앞으로 확인해 볼건데요 하지만 그전까지 표준 XM에는 없는 XM Label Red의 기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BMW XM Label Red를 운전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우리는 표준 XM만 운전해보았고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측면에서 비교할 적절한 참조 프레임이 없기 때문에 디자인과 성능 측면에서 표준 차량에 비해 Label Red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Design




BMW XM Label Red는 표준 XM과 모습이 약간 다르지만 몇가지 새로운 디자인 수정사항을 제외하면 표준 XM과 거의 동일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차량의 숄더 라인을 따라 C필러까지 이어지는 트림 스트립입니다. 대부분의 XM에서는 검정색 또는 청동색이지만 Label Red에서는 빨간색입니다. 정확히는 토론토 레드. 그리고 그것은 외부 색상에 따라 좋아 보일 수도 있지만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빨간색 배지와 휠 인서트도 있습니다.







BMW는 BMW 인디비주얼 어반 그린, BMW 인디비주얼 페트롤 미카 메탈릭, BMW 인디비주얼 앵글시 그린 메탈릭, BMW 인디비주얼 세피아 메탈릭과 같은 라벨 레드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페인트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표준 색상은 브루클린 그레이와 프로즌 카본 블랙입니다. 내부의 캐빈도 대체로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Label Red에서 짐작하셨겠지만 트림, 배지, 자수 및 많은 빨간색 대비 스티치등 일부 빨간색 부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빨간색 악센트는 일반 XM보다 내부를 훨씬 더 돋보이게 만들고 빨간색 스티치는 훨씬 더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Performance

분명히 Label Red가 더 빠른 속도를 낼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더 많은 출력 때문입니다. 두 XM 모델 모두 동일한 파워트레인(하이브리드 지원 기능이 있는 4.4리터 트윈 터보 V8)을 가지고 있지만 Label Red는 엄청난 738마력의 놀라운 출력과 738lb-ft의 토크를 자랑합니다. 이는 표준 XM의 644마력 및 590lb-ft와 비교됩니다. 하지만, 엄청난 출력 증가에도 불구하고 Label Red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BMW는 XM Label Red가 3.7초 만에 시속 60마일에 도달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이는 일반 XM의 4.1초보다 빠릅니다. 







이 새로운 라벨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게될지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것은 BMW가 이전에 만든 적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명명 구조이므로 BMW의 엄청난 노력이 물거품이 될지 성공하게 되는지 매우 쉽게 알 수 있을것입니다. BMW 역사상 가장 강력한 차이지만 가장 빠른 차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BMW 팬들과 고객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보는 것도 역시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런데, Label 에디션의 첫 번째 진행은 500대로 제한되며 해당 모델 중 소수만이 Frozen Black으로 칠해집니다. 표준 색상 옵션은 시장에 따라 다르지만 전체적으로 단색 옵션 1가지와 금속 색상 옵션 8가지만 표준제공 됩니다. 단색은 브루클린 그레이로 북미에서 출시될 예정 입니다. 그러나 추가 비용 없이 50개 이상의 BMW 인디비주얼 색상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M에는 Urban Green, Petrol Mica Metallic, Anglesey Green Metallic 및 Sepia Metallic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색상도 있습니다.



Source BMW BLOG



#bimmerkorea #비머코리아 #bmwnews #bmw뉴스 #bimmer #비머 #BMW #BMWM #비엠더블유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쟁이 #ultimatedrivingmachine #BMW_XM #Label_Red #BMW_XM_Label_Red

0 0

베스트 셀러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