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머코리아의 최신 뉴스!

비머코리아에서는 BMW에 관련된 최신 뉴스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BMW 튜닝과 각종 레이싱, DIY 관련 정보들도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BMW 뉴스비디오: BMW Z4 M40i가 스프링 타임 최고의 Bimmer 일까요?

BimmerKorea
2023-06-01
조회수 487




우리는 Z4 M40i 를 사랑하는 몇 안되는 열성팬입니다 . Foratiu와 나는 종종 Z4 M40i에 대해 이야기하며 왜 그것이 훨씬 더 많은 찬사를 받을 자격이 있는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재미있는 외모, 뛰어난 엔진, 신나는 핸들링, 드롭탑 주행 경험은 마지막 Z4를 상당히 재미있게 만듭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Z4 M40i를 훌륭한 스프링 타임 자동차로 만듭니다.


BMW Z4 M40i는 흥미로운 차입니다. 새로운 Z4에 대해 불평하는 대부분의 애호가들은 그것을 운전한 적이 없으며 단지 BMW의 점진적인 업데이트 접근 방식을 조롱할 뿐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타본다면 당신은 깜짝 놀랄 것입니다.


Z4 M40i는 중간 주기 LCI 디자인 업데이트를 받아서 이전보다 더 좋아 보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insectoid 헤드 라이트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모두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외모가 아닙니다. 그 대신,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에 있습니다. BMW Z4 M40i 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3.0리터 터보차지 인라인 6이며 382마력과 369lb-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그 뛰어난 엔진은 Z4 M40i가 진정으로 빨라지는 데 도움이 되며 핸들링도 훌륭합니다. 진짜 내가 부모가 아니었다면 하나 샀을 텐데…







또한 대부분의 비평가들이 인정하는 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물론 그 차는 포르쉐 박스터와같은 미드십 엔진은 아니지만 프론트 엔진 임에도  Bimmer는 여전히 놀랍도록 운동성능이 좋습니다. 스티어링은 가볍고 의사소통이 원활하진 않지만 프런트 엔드는 살아 있고 장난기가 넘칩니다. 신형 수프라를 위해 토요타와 공동 개발한 섀시는 훌륭합니다. 나는 BMW와 Toyota 버전을 모두 운전해봤는데 놀랍게도 다른 차처럼 느껴집니다. Z4는 말하자면 우아하게 격식을 차렸고 Toyota는 랩 타임에 더 집중 했습니다. 


당신의 차고로 가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엔진 소리를 막을 지붕도 없고 이제 초목이 아름다운 시즌이라는 사실도요.



Source BMW BLOG


#bimmerkorea #비머코리아 #bmwnews #bmw뉴스 #bimmer #비머 #BMW #BMWM #비엠더블유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쟁이 #ultimatedrivingmachine #Z4_M40i




0 0

베스트 셀러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