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머코리아의 최신 뉴스!

비머코리아에서는 BMW에 관련된 최신 뉴스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 BMW 튜닝과 각종 레이싱, DIY 관련 정보들도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BMW 뉴스SPIED: 매끄러운 외관이 포착된 차세대 BMW 1 시리즈.

BimmerKorea
2023-06-02
조회수 349




좋든 싫든 전륜구동 1시리즈 해치백이 등장했습니다. 1 시리즈의 새로운 세대는 디자인 측면에서 많이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즉, 이전과 동일한 일반적인 해치백의 형태를 여전히 유지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2024년형 신형 BMW 1 시리즈 해치가 독일에서 위장된 공개 테스트를 수행하던중 발견되었습니다. (우리에겐 스파이 사진이 없지만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이미 1 시리즈 해치백이 두꺼운 위장을 하고 있는 스파이 사진을 보았기 때문에 이 테스트 차량이 독일을 돌아다니는 것은 엄청나게 특별한 뉴스가 아닙니다. 그러나 이 차량은 우리가 본 이전 스파이 사진과 비교했을 때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이전 사진에서 우리가 본 1 시리즈는 M135i(또는 차세대 M Performance모델)였습니다. 쿼드 배기구, 스포티한 휠, 루프 스포일러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모델은 M Performance모델이 아니며 하이브리드일 것 같습니다. 1 시리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공식적인 언급은 없지만 이 테스트 차량에는 그런 차일 수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두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세부 사항은 배기구의 부족입니다. 이 1시리즈 테스트 차에는 눈에 보이는 배기 파이프가 없으며 BMW와 같은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의 이미지를 불러일으키려고 노력하면서 배기 가스를 포기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1 시리즈 테스터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라는 보장은 없지만 확실히 가능성은 있습니다. 또한 이 1 시리즈 테스터의 바퀴는 i7과 같은 다른 BMW EV의 공기역학적 바퀴와 비슷해 보입니다. 그들이 진정한 에어로 휠이고 배기 파이프가 숨겨져 있다면 테스트 뮬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라는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


물론 우리는 확신 할순 없으며 BMW는 하이브리드 1er를 만들 계획을 세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기술적으로 가능하며 BMW가 그러한 차를 만들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볼 때 차세대 1시리즈는 딱히 특별한 점은 없어지만 멋져 보입니다. 현행 차보다 더 부드럽고 둥글게 만들어 한층 성숙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들이 운전하기에 뛰어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버전은 운전하기에 매우 그저그렇기 때문에 어딘가에 조미료를 약간 첨가하는 것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Source BMW BLOG


#bimmerkorea #비머코리아 #bmwnews #bmw뉴스 #bimmer #비머 #BMW #BMWM #비엠더블유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차쟁이 #ultimatedrivingmachine #1Series

0 0

베스트 셀러


상품이 없습니다.